129 2 0 11 1 1 1개월전 0

직장인의 성공 심리학

100일 만에 고성과자가 되는 비법

국내의 직장인이 2,100만명이라 합니다. 이중 A고과 이상(10%)을 제외하면 대략 90%의 직장인이 중간 성과자들입니다. 저의 직장 기간 중 받았던 교육과 경험에 비추어 보면, A정도의 고성과를 달성하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쉽게 이해할 수 있고, 현실에서 적용하기도 적합한 방법 9가지를 전해주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면 수많은 보통의 직장인들이 고성과자가 되는 기쁨을 누릴 수 있고, 기업도 이 방법을 통해 직원들의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교육 자료로 활용할 수 있겠다 판단했습니다. 기존의 자기계발서들은 대가들의 성공담 및 그들의 방법을 소개합니다. 보통 사람으로는 실행할 수 없는 것들입니다. 또한 조직에서 고성과를 이루려면 의사소통, 장표 작성,..
국내의 직장인이 2,100만명이라 합니다. 이중 A고과 이상(10%)을 제외하면 대략 90%의 직장인이 중간 성과자들입니다.
저의 직장 기간 중 받았던 교육과 경험에 비추어 보면, A정도의 고성과를 달성하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쉽게 이해할 수 있고, 현실에서 적용하기도 적합한 방법 9가지를 전해주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면 수많은 보통의 직장인들이 고성과자가 되는 기쁨을 누릴 수 있고, 기업도 이 방법을 통해 직원들의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교육 자료로 활용할 수 있겠다 판단했습니다.

기존의 자기계발서들은 대가들의 성공담 및 그들의 방법을 소개합니다. 보통 사람으로는 실행할 수 없는 것들입니다. 또한 조직에서 고성과를 이루려면 의사소통, 장표 작성, 협상, 발표, 창의성, 의사결정 등의 여러 분야가 필요합니다. 보통 사람들은 그런 각 분야의 전문적 이론서로는 실행 가능한 방법을 찾아내기 어렵습니다. 이 책은 저의 실무 경험을 통해 고성과자가 되기 위해 꼭 필요하지만 쉬운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즉 실행가능성이 높은 방법들입니다.
31년차 직장인.
서울대 국제경제학 학사, 경영학 석사.
대외경제정책연구원, 글로벌 컨설팅사 근무
그룹사 경력 입사
그룹사 임원 승진후, 최종 전무로 퇴임

A라는 고성과자가 되면, 직장생활을 통해서도 경제적 자유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 방법이 아주 어렵지 않기 때문에 같이 공유하고 체화하길 바랍니다.
직장 생활할때 필요한 여러가지 개념이 잘 정리된것 같아요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